속보

단독

'지구마불' 원지, 결혼 발표… "예비 신랑, 나를 편하게 만들어주는 사람"

입력
2025.01.22 08:27
'지구마불 세계여행'에 출연한 인기 유튜버 원지(이원지)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원지 SNS

'지구마불 세계여행'에 출연한 인기 유튜버 원지(이원지)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원지 SNS

'지구마불 세계여행'에 출연한 인기 유튜버 원지(이원지)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 21일 원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먼저 원지는 "조금(많이) 놀라실 수도 있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한다. 제가 무려 결혼을 한다"라고 고백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따르면 원지의 혼식은 가족들만 모시고 조촐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원지는 예비 신랑에 대해서 "우연히 저를 더 자유롭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사람을 만나게 됐다. 예측 불가한 기복 큰 제 인생에서도, 이 사람과 함께라면 더 멀리, 더 재미있게 나아갈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었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글 말미 원지는 "유튜브를 하며 이렇게나 많은 분들이 제 소소한 일상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데 늘 감사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이런 소식을 전하는 데 조심스러운 마음이 있다. 그래서 늦게 말씀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원지는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 시리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우다빈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