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지티에스골프, ‘최대 60개월 무료’ 무상 임대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4.12.18 19:10
구독

지티에스골프 시뮬레이터 아파트 커뮤니티 설치 사진. 지티에스골프 제공

지티에스골프 시뮬레이터 아파트 커뮤니티 설치 사진. 지티에스골프 제공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 전문기업 지티에스골프(이하 GTS골프)가 아파트 커뮤니티 대상 골프 시뮬레이터 무상임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파트 커뮤니티 내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무상임대 패키지는 GTS골프 자체 소프트웨어 및 듀얼 카메라 센서, 24인치 와이드 타석 키오스크, 정면 스윙분석 카메라, 결제 키오스크로 구성됐다. 사용자는 결제 키오스크를 통해 간편하게 타석 결제 및 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아파트 자체적으로 추가 인력 없이 효율적으로 커뮤니티 운영이 가능하다.

GTS골프 소프트웨어로는 신제품인 ‘GTS SIGNATURE’가 설치될 예정이다. ‘GTS SIGNATURE’에선 골프 연습에 최적화된 드라이빙 레인지 및 거리 연습, 퍼팅 연습 등이 포함된 트레이닝 모드는 물론 40여 개의 CC를 포함한 라운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임대 기간 내 사용자는 GTS골프의 기능 업그레이드 및 라운드 모드 내 CC 업데이트를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GTS골프 무상임대 프로모션은 아파트 커뮤니티 100단지 한정으로 진행된다. 임대기간은 최대 60개월이며, 무상임대 시점이 종료된 이후에는 사용자가 소유권을 이전 받을 수 있다. 또한 SK쉴더스 스마트냉난방 서비스 설치 할인 및 IOT 기반 스마트 골프백 락커 10개를 무상으로 설치할 수 있다.

방운식 GTS골프 대표는 “최근 아파트 시장에선 아파트 구입 시 커뮤니티 시설의 중요성이 매우 부각되고 있다. 그만큼 아파트 커뮤니티에 설치되는 골프 시뮬레이터에도 차별화된 기능과 전문성이 중요해진 상황”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수의 아파트 단지에서 비용 부담 없이 아파트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GTS골프는 국내 아파트 렌털 프로그램을 처음 전개하며, 자체 개발한 골프 시뮬레이터를 기반해 아파트 커뮤니티 점유율 1위로 자리매김한 기업이다. 지난 11월에는 유니티 기반으로 제작해 실제와 같은 그래픽으로 구현한 ‘GTS SIGNATURE’를 출시했다.

김지섭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