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한국장학재단, ‘202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2관왕 달성

입력
2024.11.21 16:10
구독

마케팅 PR·블로그 운영
커뮤니케이션 역량 인정

한국장학재단 전경

한국장학재단 전경

한국장학재단이 21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2관왕을 차지하며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인정받았다.

재단은 ‘마케팅 PR’ 부문에서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을, ‘블로그·카페’ 부문에서 한국사보협회장상을 수상하며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은 단순한 홍보를 넘어 국민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책임을 다한 결과로 평가받고 있다.

올해로 34회를 맞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 정부기관과 국내외 단체가 후원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기업 및 공공기관의 커뮤니케이션 역량 향상과 질적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뛰어난 성과를 보인 단체와 기관에 상을 수여하고 있다.

재단은 ‘2024년 국가장학금 및 학자금지원제도 홍보 캠페인’과 소통형 콘텐츠를 강화한 블로그 운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국가장학금과 학자금지원제도에 대한 홍보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 점이 큰 호응을 얻었다.

배병일 한국장학재단 이사장은 “이번 수상은 한국장학재단의 역할을 알리고, 더 많은 학생과 학부모가 학자금지원제도의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과 홍보를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윤창식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