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는 기사
가전·모바일도 당일 배송...삼성전자 '오늘배송' 서비스 시작
이미 가입된 회원입니다.
만 14세 이상만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가전에서 모바일까지 구매 당일 배송·설치가 가능한 '오늘보장'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14일부터 삼성닷컴에서 낮 12시 이전에 구매할 경우 TV, 냉장고, 세탁기 등 사전 공사가 필요 없는 가전제품은 삼성전자로지텍을 통해 10만 원에 당일 배송·설치가 가능하다. 스마트폰, 웨어러블 등 설치가 필요 없는 50만 원 이하 모바일 제품도 별도 배송 업체를 통해 배송비 5,000원에 당일 배송된다. 다만 사전 공사가 필요한 인덕션, 에어컨, 식기세척기를 비롯해 정수기, 전기레인지, 오븐과 무타공 벽걸이 TV 등은 당일 배송·설치가 불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우선 서울과 수도권에 '오늘보장' 서비스를 실시하고 광역시 등을 중심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7월 일부 섬 지역에 갤럭시 Z 폴드6·Z 플립6을 드론으로 배송하는 '드론 배송 서비스'를 선보였고 소비자가 직접 제품 수령과 설치 시간을 지정하는 '시간 맞춤 설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가전과 모바일 제품은 매일, 매 순간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고객 편의와 만족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오늘보장' 서비스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작성하신 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구독을 취소하시겠습니까?
해당 컨텐츠를 구독/취소 하실수 없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