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는 기사
[분양돋보기] 서울 코앞에 고급 업무시설…현대엔지니어링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 분양
이미 가입된 회원입니다.
만 14세 이상만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경기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삼성삼거리 인근에 고급 업무시설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를 분양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시설은 지하 6층~지상 최고 33층, 5개 동으로 구성되고 피트니스 시설과 배송예약서비스 등 다양한 입주민 편의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는 삼성전자 디지털시티와 인접한 위치에 조성된다. 단지 바로 앞 중부대로(42번국도)와 경부고속도로 수원신갈 나들목(IC)을 이용해 주변 산업단지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용서고속도로 흥덕IC와 2.9㎞, 영동고속도로 동수원IC까지는 5.7㎞ 거리에 있다.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이 단지에서 도보 10분 거리, 갤러리아 백화점과 롯데아울렛도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있다. 광교호수공원과 흥덕중앙공원, 영흥수목원도 인근에 있다. 영덕레스피아와 영흥숲공원, 태광CC도 가깝다. 경기도청 광교 신청사와 수원지방법원 광교 신청사도 차로 15분대에 이동 가능하다.
단지에는 게임룸과 피트니스클럽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주차 대수는 총 2,556대로 법정 기준의 212% 규모다. 건물에는 엘레베이터 45대가 설치되고 방마다 개별 냉난방이 가능하다. 신광교 클라우드 시티 견본주택은 경기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1306번지에 마련됐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작성하신 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구독을 취소하시겠습니까?
해당 컨텐츠를 구독/취소 하실수 없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