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는 기사
무게중심 설계 더 세분
진화한 ‘9세대 아이언’
이미 가입된 회원입니다.
만 14세 이상만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웨지도 사선 밀링 추가 스핀능력 향상
중상급자·젊은 여성 골퍼들을 위한 ‘V300 9 LADY’도 새롭게 전개
브리지스톤골프의 ‘V300 9’은 더욱 향상된 타감과 디자인을 장착한 부동의 아이언 1위이다. 실제로 출시 이후 골프존마켓에서 아이언 부문 1위를 꾸준하게 기록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로고에서 빨간색 포인트를 추가해 고급스러움을 가미한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선보였다.
V300 시리즈 9세대 아이언인 V300 9은 특유의 관용성과 타감, 깔끔한 디자인 등이 더욱 향상되었다. 세 파트로 구분해 번호별 설계를 달리 했던 전작에서 나아가 롱(5, 6), 미들(7, 8), 숏(9, P), 웨지(A, S) 네 파트로 구분하여 조금 더 세심하게 무게중심이 설계되었다.
또한 솔과 탑 부분의 무게중심 차이뿐만 아니라 힐부터 토우의 가로 무게 배분을 달리함으로써 번호별로 MOI(관성모멘트)에 차이를 주었다. 웨지에도 가로 그루브뿐만 아니라 사선 방향의 밀링이 추가되어 스핀 능력을 향상시켰다.
지난해 한정판으로 출시됐던 LADY V300 9도 새롭게 전개했다. ‘V300 9 LADY’는 헤드에 들어가는 분홍색 로고 포인트와 SPEEDER NX의 분홍색 카본 샤프트를 장착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기존의 여성 클럽이 시니어 여성 골퍼들이 쓰기 좋은 가벼운 스펙으로 제작된 반면, V300 9 LADY는 중상급자 여성 골퍼들이나 커스텀 피팅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 골퍼들을 겨냥해 출시됐다. V300 특유의 관용성과 타감은 유지한 반면, 44g인 여성용 샤프트를 장착해 무게를 낮추고 쉽게 탄도를 띄울 수 있도록 했다.
V300 9 아이언은 8자루 세트 기본 구성으로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브리지스톤골프의 또 다른 아이언 라인인 241CB도 11월 중 출시를 앞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지스톤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V300 아이언의 소비자가는 220만 원이다.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작성하신 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그인 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구독을 취소하시겠습니까?
해당 컨텐츠를 구독/취소 하실수 없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