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불타는 트롯맨' 톱7, 엔딩 콘서트 전석 매진

입력
2024.08.22 15:53

다음 달 21일 진행되는 '약속 : 유 앤드 아이'
오픈 10분 만에 전석 매진

'불타는 트롯맨' 톱7이 엔딩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불타는 트롯맨' 톱7이 엔딩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불타는 트롯맨' 톱7이 엔딩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22일 '불타는 트롯맨' 톱7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의 엔딩 콘서트 '약속 : 유 앤드 아이(You and I)' 티켓이 오픈됐다. 티켓은 오픈 10분 만에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약속 : 유 앤드 아이'는 '불타는 트롯맨' 톱7이 18개월의 여정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공연이다. 톱7은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공연 준비에 매진 중이다.

유닛곡부터 다양한 솔로곡과 톱7만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무대까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불타는 트롯맨' 톱7은 진정성이 느껴지는 무대 매너와 환상적인 하모니로 마지막까지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불타는 트롯맨' 톱7은 지난 2월 '불타는 트롯맨 TOP7 콘서트 - 서울 앵콜' 공연을 열고 약 7개월간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어 뜨거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시애틀 LA 등에서 첫 미국 투어를 성료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 톱7 엔딩 콘서트 '약속 : 유 앤드 아이'는 다음 달 21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진행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