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단독

루네이트, '나비'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동양적 매력에 쏠리는 기대

입력
2025.02.12 17:48
그룹 루네이트(LUN8)의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판타지오 제공

그룹 루네이트(LUN8)의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판타지오 제공

그룹 루네이트(LUN8)의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동양적인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콘셉트 포토 공개에 컴백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한층 고조됐다.

루네이트는 지난 11일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앨범 '나비'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루네이트만의 동양적인 미를 극대화했다. 블랙에 레드 타이로 포인트를 준 제복을 유려한 비주얼과 핏으로 소화한 루네이트는 시크한 듯 매혹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며 유니크한 멋을 발산했다.

멤버별 클로즈업 및 실루엣 버전 사진은 역동적인 포즈와 표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팔을 들어 어딘가를 향해 손짓하는 제스처는 '나비' 퍼포먼스를 향한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루네이트는 부드러움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비주얼과 업그레이드된 팀 색깔을 드러냈다. 치명적인 변신을 예고한 루네이트가 이번 '나비' 활동에서 어떤 무대와 소화력으로 성장을 증명할지 주목된다.

이와 함께 루네이트는 오는 4월 데뷔 2년여 만에 첫 유럽 투어를 개최한다. 이번 투어는 미국 뉴욕에 소재한 K팝 전문 공연기획사 스튜디오 파브(Studio PAV) 주관으로 진행되며 오는 4월 20일 바르샤바를 시작으로 22일 베를린, 24일 쾰른, 27일 마드리드, 29일 암스테르담 등 각 지역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한편, 루네이트의 새 싱글 앨범 '나비'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